메뉴 후원안내

북한인권 뮤지컬 <평양마켓> 10일까지 무료 상영

URL복사

제작진 "2021년 대한민국의 자유가 회복되길 바래"
1월 10일까지 온라인으로 무료 상영

 

작년 6월 총 5일 동안의 오프라인 공연에서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을 뿐 아니라, 코로나19에 따라 공연 녹화 영상을 스트리밍 형태로 공개하는 '랜선뮤지컬'로도 화제를 모은 창작뮤지컬 <평양마켓>이 2021년 새해를 맞아 1월 10일까지 온라인으로 무료 상영 된다.

 

 

뮤지컬 <평양마켓> 제작진은 10일간의 뮤지컬 온라인 상영을 맞아 "북한 동포들은 자유 대한민국을 그리워하는데, 지금 대한민국은 공산주의 국가인 북한을 그리워하는 것 같다. ​이대로 자유를 빼앗길 수 없다. 뮤지컬 평양마켓을 통해 북한 동포들이 얼마나 자유를 갈망하는지, 우리가 누리는 자유가 얼마나 소중하고 값진 것인지 잠시나마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뮤지컬은 기사하단에 첨부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평양마켓 제작진의 저작권 및 후원 관련 안내문.

 

 

뮤지컬 평양마켓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콘텐츠이며, 청년들의 피와 땀으로 제작된 뮤지컬입니다. ​자유롭게 공유하고 감상하시되, 불법 다운로드는 삼가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무료 상영 기간: 2021.01.01~01.10

​창작뮤지컬 평양마켓 후원안내: ​3333-13-2534506 카카오뱅크 이형주​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뮤지컬 제작과 콘텐츠 개발에 사용됩니다.

#대한민국의 자유가 회복되길 바라며

 

 

 

 

 

(더워드뉴스(THE WORD NEWS) = 유중원 기자)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관련기사

5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정치

더보기
황교안, 트루스포럼 청년과의 만남... "집 문제 등 청년들의 고민을 반드시 해결할 것"
황교안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9일 트루스포럼 청년 회원들과 만나 자신의 비전을 전하고 청년들의 질문들에 답하는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트루스포럼 서울대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사전에 등록한 회원들이 현장에 참석했으며 줌 영상회의로 동시에 진행되어 지방 및 해외에 거주하는 청년들도 참여할 수 있었다. 청년들에게 해 주고 싶은 짧은 이야기로 간담회를 시작한 황 후보는 최근 출간한 저서의 제목 '초일류 정상국가'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묻는 청년의 질문에 "제가 이야기하는 정상은 최고를 의미하는 '정상(頂上)'의 뜻도 있지만 제대로 된 상태를 뜻하는 '정상(正常)'도 담고 있는 이중적 의미"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정상국가는 사회 전반에 만연한 반목, 무책임, 거짓과 위선의 뿌리를 자르고 비정상을 정상으로 회복하는 나라다운 나라를 만드는 것"이라며 "진정 이 나라를 바로 세워 살만한 나라로 만들고 더 나아가 그런 환경을 토대로 초일류 정상국가로 나아가길 꿈꾼다"고 비전을 제시했다. 부정선거 이슈에 대해서는 "인천 등 재검표 과정에서 투표관리관 도장이 붉게 문드러진 투표지가 1000여 장, 규격이 맞지 않는 투표지, 한 번도 접은 흔적이 없는 빳빳한 투표지가 전체의

국제

더보기

경제

더보기